좌식소파 베스트 10

좌식 소파 베스트 10

안녕하세요 하나입니다 :) 오늘은 제가 여행을 못 가는 만큼 이것저것 정보를 보다 어떤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야 할까 고민을 하다 답이 나와서! 이번에 준비한 콘텐츠는 좌식쇼파 베스트 10입니다. 왜 좌식 소파로 정했는지 이야기를 해보자면! 제가 넷플릭스를 볼 때면 항상 앉는 좌식 소파 때문입니다 물론 일반 소파 등 많기는 하지만. 제가 준비한 것은 바로 저렴하고 편안한 좌식 소파입니다! 

 

 

1. 좌식쇼파 블루밍 신파스텔 좌식의자

가장 기본이 되는 좌식의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는 딱딱한 제품이 주를 이뤘다면 2~3년 전부터 폭신폭신한 좌식 소파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세탁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레자 형식이나 코튼 형식의 좌식의자로 각도 조절도 되며 폭신한 느낌의 좌식 소파입니다 불편함은 가지고 있으나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편안함을 제공해줄 수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가격 : 30,000원 ]

 

2. 좌식 소파 블루밍 접의식 슈프림 좌식 소파

주번째 좌식 소파도 블루밍이라는 브랜드 입니다. 디자인 자체는 올드함을 가득 머금고 있지만. 편안함 만큼은 우수하다 물론 색에따라서 올드함이 클레식함으로 변하기도 한다는점 참고하시고 너무 어두운 색은 하지 않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물론 유사 제품들도 많습니다 

[가격 : 36,240원]

 

3. 좌식쇼파 프라임 좌식쇼파

이번에는 블루밍보다 약 2배가량 비싼 제가 사용하고 있는 프라임 좌식의자? 소파입니다. 완전하게 몸을 감싸주는 느낌으로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가장 디자인적인 면이나 편안함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블루밍 2 제품을 모두 사용해보았고 마감적인 부분에서도 조금 차이가 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 부분보다 편안함과 전반적으로 몸을 감싸 안아준다는 점에서 정말 베스트입니다

[가격 : 64,000원]

4. 좌식 소파 카프리 좌식의자

이번 좌식 소파는 아이들에게 좋다? 라고 생각이 드는 제품인대 제가 프라임과 고민했던 제품입니다 깔끔한 느낌이드는 의자이고 헤드조절이 따로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은 부분이고 좌식 쇼파를 찾으시는 분들이 일반적인 디자인에 비해 깔끔하다해서 선택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카프리는 블루홈 좌식쇼파의 종류입니다.

[가격 : 40,860원]

5. 좌식쇼파 커블 체어

이번 좌식 소파는 쇼파라기보다는 의자에 가깝습니다. 커블체어라는 정류입니다. 제가 pc를 할때 운전할때 정말 애용하는 제품중 한제품으로써 허리를 잡아준다는 느낌이 좋아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가성비가 이게 맞나 싶습니다 디자인이나 색감자체는 고급스러우나 막상 플라스틱인대 1개에 4만원이라니 라는 생각이 들지만 돈이 아깝지는 않습니다

[가격 : 40,000원대]

 

6. 좌식쇼파 빈백 엠비언트 라운지

이번에는 빈백입니다 사실 좌식 소파의 원조급이죠 이번에 제가 구매해서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거이 하루에 절반을 저아이와 함께하고있다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케아등과 많이 알아보았고 이제품을 구매했던 가장 큰이유는 완전하게 몸을 푹누르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큽니다. 또한 디자인도 고급스러움이 뭍어나오는 제품이고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허리가 아프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가격 : 120,000원]

 

 

이렇게 오늘은 좌식쇼파 추천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저는 소파를 판매하고 바닥에 앉아서 지내다 여러 좌식 소파를 지나 빈백까지 오게 되었고 현재는 빈백을 주로 이용하며 좌식의자는 한 번씩 친구들과 앉는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이야기를 해보자면 리클라이너 소파의 4배 저렴한 가격에 절반 정도의 편안함을 가져갈 수 있다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