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여행 오사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오사카는 일본에 대표 관광지중 하나로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제가 어렸을대는 오사카 귀진 오사카 괴담등으로 정말 이야기들이 많았습니다. 아름다운 사진과 일본의 느낌을 한껏 받을수 있는 멋진 오사카여행 이야기와 여행일지 추천한번 드려볼게요 오사카 가볼만한 곳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름다운 오사카!







1. 일본여행 시작은 오사카

일본여행의 시작은 오사카가 정답이라는 이야기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대중교통이 너무나도 잘되어 있습니다 물론 각종 여행지가 많지만 오사카는 저는 괴담으로 처음 접한 지역입니다 사실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지 못하였죠 하지만 후쿠오카로 첫 일본여행을 다녀온디 오사카를 알게되었고 오사카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떠나자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번이 벌써 2번째이네요 한번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2. 일본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일본여행 오사카에 가장 특별한점이죠 유니버셜스튜디오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볼거리 놀거리 구경거리가 너무 많아서 저는 2번째 방문입니다 하지만 2번째 방문에도 달라진 것들이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어두고 버터맥주한잔 마시면서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여기서 TIP라고 한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은 두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파크 / 익스프레스입니다 파크는 일반권이고 익스프레스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놀이기구를 이용하수 있습니다. 
(성인: 7,900엔 / 어린이: 5,400엔 / 노인: 7,100엔) 2일권 (성인: 13,400엔 / 어린이: 9,000엔)








3. 일본여행 오사카 맛집

일본여행 오사카 맛집은 정말 많습니다 물론 저는 맛집을 직접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을 하지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말씀드려 보자면 잇차치 혼포라는 길거리 타코야키 가게입니다 이가게의 타코야키는.. "탈"타코야키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맛과 다른 맛을 보여줍니다. 또 저는 오사카 한다면 메이지켄이라는 오므라이스집이 느껴집니다 달달한 소스의 일본식 오므라이스. 그리고 마지막 맛집은 다이토라라는 어묵 맛집입니다. 저는 일본여행 전체에서 이음식집을 가장 좋아한듯 합니다.






4. 일본여행 오사카 대중교통

일본여행에서 오사카가 아니더라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바로 대중교통 인대요 그중에서도 지하철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본 지하철은 기본적으로 05:00~00:00운영을 합니다 일본 버스는 지하철이 다니지 않는 곳을 이용할때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하철을 타는 것이 편했습니다 그리고 택시 저는 택시를 이용한적이 딱 1번 있습니다 비싸기도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길에 짐이 많아서 택시를 탓습니다. 지하철 패스권 가격은 1일에 2,300엔 2일 3,000엔 입니다.







5. 일본여행 오사카 편의점

저는 일본여행을 가면 오사카가 아니더라도 편의점을 사랑합니다. 물론 돈키호테나 각종 살만한 곳들은 많이 있지만 정말 일본 편의점을 가져다 저희집앞에 두는것이 저의 큰 꿈입니다 하하. 일본 편의점은 특출난 맛을 가지고 있는 컵라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호텔들어갈때마다 사서들어가먹다 보니 이제는 신라면이.. 가장 맛있다라는거.. 불닭이라던지 하지만 아직도 일본 편의점하면 저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컵라면이 별로라면 아이스크림과 푸딩을 노려보세요!




6. 일본여행 오사카 이야기

이제 마지막 일본여행 오사카 이야기를 마무리 지으면서 하고싶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사실 한국인도 많아서 좋았고 맛있는 음식, 볼거리와 친절한 일본인들 아름다운 하늘과 멋진 골목들을 구경하면서 너무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요즘은 일이 바빠져서 사실 일본여행이 아니라 여행자체를 꿈꾸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제가 다

녀온 일본여행뿐만 아니라 홍콩마카오, 시애틀, 인도네시아 등의 글들을 써보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일본여행 오사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제 정보많으로 여행하기 어려울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여행을 떠나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각종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어디론가 가고싶으신 분들과 일본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드립니다. 항상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가 되셧으면 하는 마음이 강하고 더 좋은 정보들로 찾아 뵙겠습니다.


2019/03/21 - [여행 정보] - 진에어 지니프론트에서 편하게 여행해요

2019/03/17 - [여행 정보] - 진에어 슈퍼로우 수화물 제한 알아봅시다

2019/03/20 - [여행 정보] - 제주항공권 땡처리로 저렴하게 여행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