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필리핀 세부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필리핀 세부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베트남 여행 중이라 세부 여행에 관한 내용의 포스팅을 한다는 것이 조금 웃기기도 한대. 얼마 전 다녀온 세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세부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아름다운 바다? 시원한 마사지나 스파? 저렴한 먹거리와 야시장? 아니면 어떤 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느낀 내용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한번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필리핀 세부 여행 시작


필리핀 세부 여행을 시작하며 우선 서울 / 대구 / 무안 / 부산에서 필리핀 세부로 출발할수 있는 비행기가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항공권을 왕복 35만 원 정도에 예약하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짐도 많지 않았고. 더 저렴한 것도 있습니다 저는 스카이스캐너를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항공사 예약도 잘하는 편이지만 제주항공이나 진에어 외에 그렇게 까지 저렴한 항공이 없어 처음 스캔을 하고 없을 경우에 스카이 스캐너를 이용하여서 항공권 예약을 하였습니다.


2. 필리핀 세부 여행


필리핀 세부 여행우선 저 같은 경우 여행의 키워드를 먼저 선정하는 편입니다 저는 스노클링이나 낚시 등 즐길거리들은 많지만 이번 여행은 음식과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인 여행인 만큼 요트를 렌트해서 타고 즐겨보았는대요 물놀이는 하지 않고 고래상어 구경은 했지만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너무 무서워서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단위 시라면 요트 타고 한 바퀴 구경하며 시원한 맥주 한잔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비용(고래상어 투어 + 고급 마사지(2시간) + 가와산 캐녀닝 공항에서 픽업하고 호텔 픽업까지 해주는 곳으로 예약하여 가격 1인당 217,300원 정도 들였고 그 외 소소한 팁들은 합쳐서 3만 원 정도 나갔습니다. 217,300원이면 3일 동안 지쳐 쓰러질 정도로 놀 수 있습니다.


 


3. 필리핀 세부 여행 맛집


필리핀 세부 여행 맛집 추천드리겠습니다. 시장의 과일(망고), 졸리비 치킨(Jollibee) 세부를 대표하는 치킨입니다, 치밥도 있습니다 / 레드 크랩(세부 개 요리 최고) / wok(새우요리) 이곳은 세부 음식을 맛갈나게 더욱맛갈나게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저는 세부음식 아니 필리핀 음식이 입이 잘 맞아서 현지 식당에 가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세부 국민 레스토랑 쵸비 쵸비 (저렴 + 맛) 하나 추천드리자면 세부는 면요리가 좋지만 쌀국수는 그다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크레이지 크랩을 못 드셨다면 다시 다녀오십시오. 


 


4. 필리핀 세부 여행 관광


필리핀 세부 여행 관광지를 말씀드려 보자면 저는 날루수안섬(바다색과 하늘이 너무 아름다운 지역), 시티투어(시장과 유적지 등 많음 산토니뇨 성당, 산 페트로 요새, 마젤란의 십자가),  SM몰(기념품 엄청나게 많음) 위에 기준은 사실 가이드 없이 자유여행지 정말 좋은 여행지로 추천드렸습니다 교통편을 이용해서 움직이기 좋은 곳이니 자유여행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이번에 필리핀 세부 여행은 정말 즐거운 시간이기도 했고 7일 내내 거이 지쳐있다 마사지받고 스파도 하면서 조금씩 충전하며 지냈던 시간입니다. 휴양을 즐기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세상 신나게 놀고 기절하고 하는 여행으로 변경되었네요 저는 지금 베트남에서 망고스틴을 먹고 있습니다 곧 업로드될 베트남 여행도 기대해 주시며 여행일기 이상 맞히겠습니다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정보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