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 최고의 코스 총정리[자유여행]

대만 여행 최고의 코스 총정리[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코스를 정리해볼까 하는대요 저는 대만에 딱 가는 순간 무언가 냄새? 때문에 고생을 굉장히 많이 하였습니다. 편두통이 심한 스타일이라 그렇지만 한 시간 정도 후에 적응이 되더라고요 근대 특정 지역에 가게 되면 그 뭔가 암내 같은 냄새가 굉장히 심한 부분이 있습니다 대만 여행을 떠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당황하는 일 없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 대만 여행 중정기념당

저는 대만여행에 중정기념당을 갈 생각이 없었습니다 사실 처음 떠날 때 대만에 대한 정보도 없었고 기념당이라는 개념도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대표 포인트라고 하니 가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흐립니다. 대만이 날씨가 흐린 날이 많은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중정기념당은 초대 총통인 정 제스를 기념하기 위해 건설된 기념당입니다 물론 넓은 광장이 인상적입니다 사진도 찍고 날씨가 흐려서 기분도 조금 흐린 날이었습니다


 

어떤가요 엄청나죠

 

 

 

 

 

2. 대만 여행 타이베이 101 타워

저는 개인적으로 이 타이베이 101 타워를 위해 대만 여행을 떠났다고 이야기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계에서 높은 빌딩으로 손꼽힌다고 하는데 여기서 본 야경은 저는 서울의 야경보다 아름답다 라고 느낀 곳은 한 곳도 없었지만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여행을 떠나신다면 무조건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시장이 인상적이었고 정말 많이 웃고 떠들었던 곳 인대요 그럼 야시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뭔가 뭉클해지는 사진입니다 
죄송해요 밤에 폰이 꺼져버렸습니다

 

 

 

 

 

3. 대만 여행 야시장

대만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야시장입니다. 저는 "스린"야시장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한국사람들 많았습니다 신기해서 눈도 마주치고 했었습니다 야시장에 가장 인상적인 것들은 화려하지만 투박한 느낌의 야시장의 거리와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기념품 쇼핑을 하기 좋은 야시장입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스린야시장만 가봐서 다른 야시장에 대한 이야기를 못 드리겠지만 음식은 그냥 그랬습니다.

 


한국과 비슷
최애의 버블티

 

 

 

 

 

4. 대만 여행 음식

대만 여행에서 음식을 빼먹을 수가 없죠 대만 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버블티가 떠오릅니다 저는 공차를 굉장히 좋아해 공차가 대만에서 파생된 것이란 것을 알게 되고 정말 많이 마셨습니다 한 10잔은 넘게 마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딘타이펑과 소고기 국수입니다 물론 위에 사진에서 나온 곳은  집전 쇠고기 국수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 망고빙수 한국과 큰 차이 없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기내식을 추가했습니다 저는 대부분 기내식 사진을 찍지는 않는대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대만의 절벽을 보세요

5. 대만 여행 화련 버스투어

대만 여행을 하면서 저는 화련 버스투어를 다녔습니다 칭쉐이 절벽뿐만 아니라 타이루거 협곡까지 정말 구석구석 구경하였습니다 버스를 타고 구경을 하였는데 70,000원을 내고 구경하였습니다 최저가는 저는 마이 리얼 트립이라는 곳에서 했는데 현재는 어디인지 한 8만 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열차도 탈 수 있고 조식과 중식도 주니까 그렇게 아까운 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대만여행의 야경

 

 

 

 

 

오늘은 이렇게 대만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저의 추천은 대만을 갈꺼라면 일본을 3번 간다 라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한번 떠나보면 후회는 없을 대만 여행 이였습니다. 저는 총경비는 한 4일동안 비행기값 포함해서 100만원 안되게 사용한것 같습니다 어엄청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추천드린다 라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의 대만여행 이야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여행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2019/03/27 홍콩 여행의 모든것
2019/03/26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2019/03/25 발리 여행과 인도네시아 봉사이야기
2019/03/25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2019/03/25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