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추천 [하노이 리얼 로컬 여행]

베트남 여행 추천 [하노이 리얼 로컬 여행]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다녀온 베트남 여행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베트남 특정 여행지를 이야기하기가 힘들 정도로 이번에는 로컬들의 여행지를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저는 혼자 여행을 갔고. 여행하기 전에 펜팔을 통해서 친구를 만들고 베트남 친구와 함께 여행을 했는대요. 정말 일반 여행지랑은 차원이 다른 베트남 여행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색다른 베트남 여행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아름다운 배트남 로컬여행

 

1. 배트남 여행 [하노이]

저는 배트남 여행을 떠나면서 사실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해외는 많이 다녀보았지만. 이번 여행에서 펜팔로 만난 친구와 함께 여행을 한다는 부분에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과 처음 가는 곳이라는 두려움이 굉장했지만 인생은 도전이다 라는 굳은 다짐을 하고 떠나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베트남 여행을 도와주려는 친구처럼 보이더라도 그런 부분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을 보시면 로컬투어 전문 가이드도 있습니다.


배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사파

 

 

2. 배트남 여행 [진짜 하노이을 보다]

저는 이번 베트남 여행을 하노이나 다른 유명 관광지를 구경한 것들보다 좋았다고 자신하지는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진짜"를 보았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진짜 베트남의 모습입니다. 현지인들의 생활모습과 전통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베트남의 모습들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욱더 크게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구시가지를 돌아다녀 보면 정말 로컬들의 모습과 배 투어를 꼭 해보세요


철판아이스크림과 카페 풍경
어때요

3. 배트남 여행 [먹거리]

솔직히 배트남 여행에서 먹는 음식은 거기서 거기라고만 생각합니다. 아니 거기서 거기여야 합니다. 들어가서 맛을 보는 순간 아차 싶은 생각도 들었고 친구 안 테 미안해서 꿋꿋하게 먹기도 했습니다. 물론, 디저트류는 어디나 비슷한 맛을 보여주고 사실 여행의 분의 기를 즐기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트남 여행에서 음식은 잘 알아보고 먹어야 합니다 저는 철판 아이스크림을 먹고 아 뭐야? 싶었습니다. 


하노이 사파sapa

 

 

4. 배트남 여행 [마지막]

베트남 여행을 정말 여행지가 아닌 로컬투어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정확한 위치들을 말씀드리지는 못하지만 

바구니 배 투어나 로컬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보면 정말 다른 세상인가 싶은 느낌도 많이 받습니다. 저는 가이드 없이 친구와 여행할 수 있었고. 물론 그 부분은 위험할 수도 있었지만, 저는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베트남 여행 하노이 투어

이렇게 오늘은 베트남 여행의 로컬투어를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완전 저의 이야기만 일기처럼 쓰게 되어서 따로 정보가 없는 것 같아 죄송하지만 자세한 내용들이나 궁금한 점들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써주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으로 이번 베트남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맞히도록 하겠습니다 더 멋진 여행 이야기와 사진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2019/03/28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마카오 여행 이야기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마카오 여행 이야기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 홍콩여행 포스팅에서 이야기 한대로 마카오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홍콩과 마카오는 가깝고 이동할수 있습니다 물론 배를..

kingshope.tistory.com

2019/03/26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작년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오사카 이전에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후쿠오카 여..

kingshope.tistory.com

2019/03/25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시애틀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시애틀 여행을 떠날때 키워드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1호점그리고 시애틀타워 마..

kingshope.tistory.com

2019/03/25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여행 오사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오사카는 일본에 대표 관광지중 하나로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제가 어렸을대는 오..

kingshop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