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여행 이야기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마카오 여행 이야기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 홍콩여행 포스팅에서 이야기 한대로 마카오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홍콩과 마카오는 가깝고 이동할수 있습니다 물론 배를 타고 이동 하죠. 홍콩만큼 아름다운 마카오 여행 이야기와 홍콩에서 마카오로 가는 길을 한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물론 정보성에 관련된 이야기가 있지만 개인적인 여행지 추천과 마카오에서 꼭 해보아야 할 것들을 중점적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1. 마카오여행 홍콩에서 마카오로

이번 마카오여행은 홍콩에서 시작해서 마카오로 이동하였습니다 홍콩에서 4일 마카오에서 2일 총 6일의 휴가 였습니다. 저는 홍콩에서 마카오를 페리를 이용해서 이동 하였습니다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저는 구룡반도에서 탔습니다. 침사추이역 (Tism Sha tsui)에서 한 10분정도 걸려서 도착한 페리 터미널 이곳에서 저는 코타이젯을 타고 이동 했습니다 위에 보시면 시간표와 배의 모습까지 사진을 올려두었습니다 가격은 22,676원 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2. 마카오여행 원팰리스호텔

저는 마카오여행에 원팰리스 호텔에서 숙박을 했는대요 정말 화려합니다. 물론 가격은 560,000만원 정도 합니다 물론 아주 넓은 객식을 가지고 있고 완벽에 가까운 도시의 야경을 즐길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도 탈수 있고 모두 무료입니다. 저는 홍콩에서 정말 불편한 숙소를 이용하는 바람에 마카오에서는 조금 좋은 등급으로 예약을 하였는대요. 정말 1~10가지 모두 마음에 드는 숙소 였습니다. [수영장과 헬스장 모두 무료입니다]


 

3. 마카오여행 페리

마카오여행에서 가장 인상깊은 경험은 페리입니다. 마카오음악과 함께 잔잔한 물에서 노를 저으며 이동하는 느낌이란 약간 신선이 된느낌 아 진짜 외국이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뭔가 가슴벅찬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다음에 더 좋은 곳에서 자고 더 좋은 것들 구경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게 여행에 매력이겠죠 떠나는 길은 정말 한걸음도 안떨어지는 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4. 마카오 여행 마지막

저는 마카오 여행에서 많은 것을 하지 못했습니다. 홍콩여행이 피곤하기도 했고, 숙소를 비싸게 주고 예약해서 호텔 조식부터 수영장 헬스장 케이블카를 실컷 이용한다는 생각에 마카오 페리 탄것 외에는 기억에 남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 그치면 돌아오는 길에 정말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살아야 겠다 라는 생각과 함께 일상으로 복귀해서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마카오 여행에 대한 정보들을 말씀 드렸습니다. 겪은 것들만 두고 이야기를 하려고 하니 사실 호텔이야기 외에는 크게 할이야기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서울에서도 못부리던 여유를 마카오에서 실컷 부리고 즐겼다고 생각합니다 마카오 여행을 떠나실 분들은 숙소 정보와 홍콩에서 이동하는 정보를 잘 이용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여행정보로 여러분들 찾아뵙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19/03/27 - [해외 여행 정보] - 대만 여행 최고의 코스 총정리[자유여행]
2019/03/27 - [해외 여행 정보] - 홍콩 여행의 모든것
2019/03/26 - [해외 여행 정보] -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2019/03/25 - [해외 여행 정보] - 발리 여행과 인도네시아 봉사이야기
2019/03/25 - [해외 여행 정보] -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