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방콕의 모든것 [여행일기]

태국여행 방콕의 모든 것 [여행일기]

안녕하세요 이번 이야기는 바로 태국여행 방콕을 다녀오면서, 제가 느낀 것과 추천드리고 싶은 것들을 한번 정리해서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수단부터, 태국의 명물들까지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가장 즐거웠던 여행지를 꼽으라고 하면 저는 태국을 꼽을 것 같습니다 물론 세부 여행도 정말 너무 즐거웠지만. 지금부터 한번 저의 태국여행후기 겸 정보? 를 한번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태국여행 [비행기와 교통수단]

저의 태국여행 비행기는 정말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 하였습니다. 21만 원 정도 들었습니다. 이스타 항공을 탑승하였습니다. 예약은 트립이라는 페이지에서 예약했습니다. 비행기가 작지도 크지도 않았지만, 4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교통수단은 툭툭이! 바로 태국의 툭툭를 탑승을 했죠 물론 신기했지만 즐겁지 많은 않았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최소 30%까지는 DC 할 수 있다는 사실! 손해보지 마시고 탑승지를 말하면 금액을 불러주고 30~40%를 DC를 당당하게 요구하세요!


2. 태국여행 [호텔과 관광지]

저는 이번 태국여행에서 리조트를 예약 했습니다. 신기한 것이. 수영장이 있고 수영장 안에 바가 있어서 물에 들어가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과일을 챙겨가서 과일을 먹었습니다. 음식은 아래에서 이야기하겠습니다. 관광지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관광지는


가. 왓아룬 (방콕의 새벽사원이라고 불리는 곳)

 

나. 카오산로드 (최대의 야시장 입니다 태국의 참맛이라기보다는,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다. 반얀트리 버티고 (야경의 끝입니다. 안가시면 태국을 다녀왔다 이야기하기 힘들 정도) 이 정도 3가지 추천을 드립니다.!


 

 

3. 태국여행 [맛있는 음식]

저의 태국여행 음식을 꼽으라면 저는 다른것 보다 사실 열대과일과 맥주입니다. 망고스틴, 파인애플, 두리안까지 두리안은 저는 생각보다 향에 거부감이 없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놀란 파인애플.. 저는 파인애플이 저렇게 나온다는 것이 처음에는 테마파크처럼 꾸민 줄 알고 한참 웃었습니다.. 그리고 망고스틴 뭐 할 말이 없죠 정말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팟타이와 맥도널드 파이 뭐 사실 한국에 전문점과 비슷했습니다.

 


4. 태국여행 [방콕여행후기]

저는 태국여행을 정말 좋아합니다. 사실 한글 패치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뭐 불편한 점도 거의 없다시피 했고. 물론 불편한 점도 있지만. 저는 태국 음식을 좋아하고 열대과일을 좋아합니다 물론 물도 좋아하기 때문에 태국을 정말 자주 가는 편인 대요 물론 제주도가 더 좋습니다! 태국의 치안도 생각만큼 위험하지 않고, 저는 즐거운 시간들만 보내다 온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제가 다녀온 태국여행 이야기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물론 부족한 부분도 있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태국을 좋아하고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는 많은 곳을 여행 다녀본 후기는 바로 음식은 서울이 최고다 라는 점입니다. 물론 일본에 다녀올 때 일식에서 정말 충격적으로 맛있는 게 있지만. 전반적인 음식은 서울에 다 있다.라는 느낌을 숨길수가 없었습니다 ㅎ 저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정보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2019/05/07 - [해외 여행 정보] - 캐나다 여행 이야기. (캐나다 어학연수) feat.하이펜팔

 

캐나다 여행 이야기. (캐나다 어학연수) feat.하이펜팔

캐나다 여행 이야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좀 장기간 다녀온 여행 뭐 워킹홀리데이라고 이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참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이었던..

kingshope.tistory.com

2019/05/02 - [해외 여행 정보] - 멕시코 여행 100만원 인클루시브 여행 가즈아

 

멕시코 여행 100만원 인클루시브 여행 가즈아

멕시코 여행 100만 원 인클루시브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흔치 않은 멕시코 여행입니다. 이번 멕시코 여행은 사실 인상 깊다 하는 점이 호텔밖에 없었습니다. 인클루시브로 총 100만 원에 모든 비..

kingshope.tistory.com

2019/05/01 - [해외 여행 정보] -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자유여행)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자유여행)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상해 여행입니다. 제가 또 여행을 다니느냐고 정신없이 보내면서 블로그..

kingshope.tistory.com

2019/04/09 - [국내 여행 정보] - 제주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제주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제주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안녕하세요 오늘 해볼 이야기는 바로바로 제주여행 이야기 입니다. 항공권 예약에 관한 이야기와 제주에 관한 이야기를 정말로 많이 하였습니다 아실분들은 아실것이라고 생각을..

kingshop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