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여행 100만원 인클루시브 여행 가즈아

멕시코 여행 100만 원 인클루시브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흔치 않은 멕시코 여행입니다. 이번 멕시코 여행은 사실 인상 깊다 하는 점이 호텔밖에 없었습니다. 인클루시브로 총 100만 원에 모든 비용이 들어가서. 호텔에서 여유를 느끼고 왔는대요. 이번에는 그 멕시코 호텔과 멕시코의 음식과 문화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누구도 섣불리 가지 못하는 사실 겁도 나는 멕시코 여행 이야기 한번 해보도록 할까요?!


1. 멕시코 여행 시작.

멕시코 여행 시작 저는 멕시코로 여행을 떠나면서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들은이야기도 많고 영화에서도 무서운 이미지가 너무도 강했습니다. 그치만 인클루시브로 나온 여행을 선택하며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사실 호텔 외부에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멕시코 호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진과 함께 시작해 보겠습니다.


2. 멕시코 여행 비행기

저는 캐나다 여행사를 통해서 멕시코 여행을 결정하고 떠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정확하게 100만원이 아니라 1000달러 정도 금액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죠. 이 인클루시브의 장점이 딱 지불한 비용 외에 크게 지출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왕복 픽업부터 시작해서, 호텔 식사까지 모두 포함시켜주는 가격이라는 것이 엄청난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저는 캐나다에서 출발하여 4시간 정도 소요되었고 한국에서 간다하면 1일 이상 소요된다고 합니다.

 


3. 멕시코여행 호텔이야기

저는 멕시코 여행중 기억에 남는 것은 호텔밖에 없었습니다 밖에 나가지 않았거든요 호텔이 너무 좋기도 하고. 따로 구경할 것도 없다 생각해서 그냥 호텔에만 있었습니다. 호텔 이름은 이베로스타라는 호텔입니다. 가격을 딱 말씀드릴 수 없는 이유는 저는 포함된 가격을 지불했기 때문이죠 정말 퀄리티 높은 음식은 물론 샴페인과 시원한 커피 간식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5성급 호텔에서 머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고 열심히 살아야 된다는 생각을 들게 해주는 순간이었습니다


4. 멕시코 여행 관광지 이야기

저는 멕시코여행에서 관광지는 플라야 노르떼 해안가와 코코 봉고 클럽이 인상 깊었습니다. 정말 뜨거운 클럽 분위기와 진짜 외국이구나 싶은 해안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발리보다 멕시코가 더 아름답다 라고까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생각보다 무서운 경험은 없었고. 어느 국가와 특별하게 다르지 않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돈 쓴 곳은 코코 봉고라는 클럽에 다녀온 딱 그 순간에만 지출이 있었네요. 


5. 멕시코 여행 음식

제가 이번에 멕시코 여행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수 있는 것은, 호텔 음식이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5성급 호텔이라서 그런지 음식은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스테이크와 디저트가 가장 맛있게 먹었고 조식 또한 제가 다녀본 곳 중에 가장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멕시코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호텔에만 있고 뭔가 특별한 일이 벌어지지 않아. 실망하신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떠나시려는 분들에게 멕시코는 인쿨루시브 여행의 장점을 한번 말씀드려 보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정보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맞히고 다음은 동남아의 끝 태국 여행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자유여행)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상해 여행 시작과 끝을 중국스럽게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상해 여행입니다. 제가 또 여행을 다니느냐고 정신없이 보내면서 블로그..

kingshope.tistory.com

 

 

일본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도쿄 여행 이야기

일본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도쿄 여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드디어 다시 한번 일본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바로 도쿄 여행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단순한 여행일기가 아니라 각종 정보들을 제공해 드..

kingshope.tistory.com

 

 

제주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제주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안녕하세요 오늘 해볼 이야기는 바로바로 제주여행 이야기 입니다. 항공권 예약에 관한 이야기와 제주에 관한 이야기를 정말로 많이 하였습니다 아실분들은 아실것이라고 생각을..

kingshope.tistory.com

 

 

마카오 여행 이야기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마카오 여행 이야기 [홍콩에서 마카오가는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 홍콩여행 포스팅에서 이야기 한대로 마카오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홍콩과 마카오는 가깝고 이동할수 있습니다 물론 배를..

kingshop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