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도쿄 여행 이야기

일본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도쿄 여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드디어 다시 한번 일본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바로 도쿄 여행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단순한 여행일기가 아니라 각종 정보들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일본 여행을 가실 분들께서는 모두 모두 집중해봐 주세요! 저는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순으로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와 후쿠오카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링크로 구경해 주세요 그럼 도쿄 여행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1. 일본여행[도쿄]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기

저는 일본여행을 가면서 도쿄에 대한 동경이 있었습니다. 사실 가장 일본스러운 동네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죠 그럼 제가 항공권 땡처리 예약을 한 방법은 물론 항공사도 찾아보고 하지만 결국은 스카이스캐너(홍보 아님)를 이용해서 예약했습니다 저는 첫 비행기를 타고 가서 마지막 비행기를 타고 돌아온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일러서 첫날은 컨디션이 좋지 않았습니다. 첫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은 좋지만 사실 거이 하루를 날리다시피 했습니다 제주항공으로 28만 원 들었습니다 (성수기)


 

 

 

2. 일본여행[도쿄] 숙소 예약한 방법

저는 이번 일본 도쿄여행을 시작하면서 숙소가 겁이 났습니다 하지만 에어비엔비로 저렴하게 예약해서 이용했습니다. 위에 성수기라고 이야기했듯이 저는 25만 원 정도로 3일 정도 머물 숙소를 잡았습니다.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인 일본 가정집 정도의 느낌으로 저는 숙소에 머물렀습니다 숙소 사진은 없어서 에이버 엔비 사진으로 대신 첨부하겠습니다 후쿠오카 여행할 때 숙소비는 하루에 20만 원 이었는데 역시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3. 일본여행[도쿄] 도쿄의 관광명소

도쿄 관광 명소는 사실 저는 긴자를 중심으로 구경하였습니다 일본 여행이라기보다는 사실 도쿄의 구석구석을 알아본다는 생각이 강했습니다. 저는 도쿄돔을 구경하고 도쿄역 긴자 스키지 간다 진보초 등의 지역을 다녔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도쿄돔] 스포츠 음악 복함시설입니다 놀이기구와 테마파크가 인상적입니다 [아키하바라] 독자적인 문화가 숨 쉬는 거리라고 합니다 전자상가가 많습니다 [아카사카] 제 숙소가 있었던 곳입니다 도쿄의 밤의 느낌을 정말 강렬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워터프런트] 해안가 지역, 수로와 해안가에 위치한 이 지역은 높은 건물들과 빨간색 다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디지니랜드] 아시죠? 빼놓고 도쿄여행을 하시진 않겠죠? 그냥 디지니랜드만 하루를 구경해야 될만큼 볼게 많습니다.


 

 

 

 

 

4. 일본 여행[도쿄] 도쿄의 맛집

일본여행 그것도 도쿄 여행을 떠난다고 한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로컬이겠죠 꿀팁은 신용카드가 없는 곳이 정말 많습니다 꼭 현금을 지참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 젓가락을 비비는 것은 옳지 않다고 하네요. 도쿄에서 드실 음식 바로 소바 몬자야키[밀가루 반죽의 새우등을 넣은 전] / 초밥 / 후카가와 메시(바지락 밥) / 전골이 있습니다, 이번 도쿄 여행에서 배운 내용 인다 초밥을 먹고 다른 초밥을 먹기 전에 생각 절임으로 입을 한번 행군 뒤 녹차물을 마시고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유는 초밥의 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5. 일본여행[도쿄] 도쿄 여행

제가 일본 여행을 좋아합니다. 요즘은. 일본물건을 구매하지말자 등의 이야기들도 많고 제주변에도 있습니다. 사실 뭐 개인의 생각과 의견에 대해서는 별로 할수있는 이야기는 없지만. 강요하는 것은 좋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뭐어떤 성향이나 색깔론을 이야기하고싶지 않기도하고 그런것에 무지하기도 합니다. 특정적인 생각이나 신념을 다른사람에게 강요하고 하지않으면 옳지 않다라는 것은 좋지 못한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개개인의 개성과 생각으로 빛이나는 세상이니 까요


 

 

 

 

 

 

 

 

 

 

 

이렇게 오늘은 일본여행 그것도 도쿄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꿀팁은 물론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등으로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생각하면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물론 어떤 분들에게는 별로 도움이 되지도 못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집중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여행하시기 전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연락해주시면 성실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욕 여행 여유로움과 분주함의 중간정도.

뉴욕 여행 여유로움과 분주함의 중간 정도. 안녕하세요 오늘 이야기해볼 내용은 뉴욕 여행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제가 다녀본 여행지중 가장 좋은곳을 골라보라고 한다면 뉴욕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kingshope.tistory.com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작년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오사카 이전에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후쿠오카 여..

kingshope.tistory.com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여행 오사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오사카는 일본에 대표 관광지중 하나로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제가 어렸을대는 오..

kingshope.tistory.com

 

 

제주여행싸게가는법 여기로오세요

제주여행싸게가는법 여기로오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여행 싸게가는법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제주여행 시즌입니다 제주 왕벚꽃축제부터 저렴하게 싸게 여행을 더는 방법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kingshop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